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비밀번호 잠김 경우(버튼 안눌림)

    모든 캐리어가 동일합니다.

    잠금장치가 열리지 않는 상황은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잠긴 것입니다.

    보통 고객님들께서 다루시다가 다른번호로 잘못 설정되어 실수로 그렇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른 번호로 설정이 되지 않았는지 찾아 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잠금장치는 말 그대로 잠그는 장치입니다.

    불량(고장)일 경우 잠기지 않습니다.(파손 제외) 비밀번호는 저절로 바뀌지 않습니다.
    A/S를 통하여 저희가 찾아드리는 방법도 있으며, 저희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쇼핑몰로 택배 발송만 가능 가능하며, 택배 발송시 박스포장은 필수입니다.

    준비되시면 1:1 문의를 통해 구매정보(구매하신 날짜/성함/연락처)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 첨부와 함께 문의 바랍니다.
    확인 후 추가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당일출고 되었는지 문의

    상세페이지에 안내된대로 출고 후 송장번호는 저녁에 일괄적으로 올려드립니다.

    (배송준비중으로 확인 될 수 있으나 실제로는 출고 완료, 송장 입력 후 배송중으로 전환)

    송장번호 12자리를 하나하나 직접 입력해야 하는 부분 때문에 늦어지는 점 양해바랍니다.

    발송 후 구매내역에서 송장조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AS 관련

    1:1 문의를 통하여

    구매정보(구매하신 날짜/성함/연락처)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과 문제되시는 부분 사진 첨부와 함께 문의 바랍니다.

    담당부서로 내용 전달하여 AS 가능여부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수하물 처리 도중 발생된 문제는 이용하신 항공사로부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취소

    출고 마감시간 이후 취소건 안내


    취소요청시 안내되는 내용대로 실제 출고가 된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 또한, 상세페이지에 안내된대로 당일출고 마감시간 이후에는 출고가 바로 되므로 취소는 불가하십니다. 추후 반품으로 처리 가능한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출고 이후 송장번호는 저녁에 일괄적으로 올려드리고 있어 그 전까지는 실제 출고가 되더라도 배송준비중으로 보이실 수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출고 후 이동하는 시간과 연동되는 시간만큼 소요됩니다.)

  • 택배 배송 기간 안내
    상세페이지에 안내된 당일출고 마감시간(제품별로 상이) 이전에 결제된 주문건은 당일출고 되며,
    출고 후 송장번호는 저녁에 일괄적으로 올려드립니다.
    (배송준비중으로 확인 될 수 있으나 실제로는 출고 완료, 송장 입력 후 배송중으로 전환)
    송장번호 12자리를 하나하나 직접 입력해야 하는 부분 때문에 늦어지는 점 양해바랍니다. 발송 후 구매내역에서 송장조회 가능합니다.

    택배 배송은 전국 모든 쇼핑몰과 동일합니다.. 배송일 지정은 어렵습니다.
    보통 택배 배송은 2-3일 소요되는데요. 물류 시스템이 좋아져서 90%는 다음날 받으실 수 있지만,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그 이후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도 하루만에 배송이 되고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확답을 드리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Q&A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